카테고리 전체보기  

라스트서퍼 (feat.스완벨리 한방울)후기

메아리
2024-06-12
조회수 292

저는 3종세트는 나오자 마자 구입했는데..제 사정으로 꾸준히 못했어요.  

운이 좋았는지 최근 라스트서퍼이벤트에 마지막날 탑승해서  최근 꾸준히 사용하며 효과가 있어 후기를 남깁니다.

어깨. 허리, 팔. 무릎 등 통증항상 달고 살았던 몸인데.  꾸준히 사용한지 3주후 통증이 모두 사라졌어요. 몸무게가 2키로정도 빠졌고 몸매도 얼굴도 달라졌어요.
몸이 시원하고 척추가 잘 펴지네.. 허리가 길어진것같네.. 싶었는데 바지를 입어보니 허리가 가늘어져서 바지가 커졌어요. 제가 이제껏 허리 가늘어본적이 없는 사람인데. 앞에서 볼때 살짝 들어가고 옆모습은 c커브가 조금 생겼어요.

얼굴에도 변화가 있는데 입술볼륨이 예전엔 아침에만 생겼다 사라졌는데. 지금은 하루종일 유지가 되고 있어요. 얼굴선이 부드러워지고 콧대가 힘이 생겼달까? 노화로인해 쳐져가던 눈매도 제 위치를 찾아가려는게 보이고요. 이마도 살짝 나왔어요.

요즘 사람들을 만날때 이쁘단 말을 자주 들어요. 당근으로 물건을 팔려고 만났는데 남자분이 혼자말로 '이쁘네'란 말을 두번 하시더라구요. 나이드신 아주머니도 제게 왜이케 예쁘냐며.. 이쁘단 말을 얼마만에 들어보는건지..'이쁘다'란 말이 정말 듣기가 좋고 기분이 좋았어요.

40대초반 여기저기 아픈 곳이 많아서. 욕심을 부리지말아지 생각했는데요. 통증도 사라지고 얼굴도 예뻐지고 몸매도 변하고 있어서 너무 신기하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최근의 변화가  놀랍고. 몸이 변하는 만큼 뇌도 달라지고 싶어서 (달라질수 있을 것 같아서)  매혹의 탑 1단계도 수강했어요. 듣고있으면 신비롭고 아름다운 또다른 차원의 세계로 초대된 듯한 기분이 들고요. 제 현재상태를 알아차림으로 깨닫게 되는 것들이  있었어요. 뇌가 시원해지는 느낌이예요. 재미도 있네요^^  매혹의 꼭대기까지 올라가고 싶어요.


다음에 변화되면 또 후기를 쓰겠습니다.

지금도 기적같아요!

1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