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자데의 스완밸리후기 4편& 씽생스 다이어트] 척추가 짧아지는 흔한 이유?! What the 씽생스!- 모세혈관 다이어트 이너 회춘 프로젝트!
23
38
버니2024-09-13 23:13
마지막에 나온 발레코어 소녀 이미지를 보니까 금생수 바디 욕망이 확~~솟구치네요🤤 자데님이 대단한 보충제 찾으셨나봐요 흥분한 분위기가 여기까지 몰려오네요 이정도로 극찬하신 제품은 없었는데 ~~~ 진짜 대단한 경험이었나봐요 모세혈관을 다 뚫어주면 진짜 저절로 다이어트될것같아요~~
이너 회춘이라니~~응근 영양제 욕심도 많은 1인이라 영양 식품이라니 다 끊고 올인해야지 생각해써요ㅋㅋ 고양이 씽생스 넘 귀여워요♡♡♡ 하이힐이 넙데데몸을 만든다니~~키작녀는 서럽네요😭😭😭 사는 것 만으로도 몬생겨지는 인생에서 자데님과 매혹천재가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자데님과 매혹생님들 모두 햅피햅삐한 추석명절 보내세요~~😘❤💖
이너 회춘이라니~~응근 영양제 욕심도 많은 1인이라 영양 식품이라니 다 끊고 올인해야지 생각해써요ㅋㅋ 고양이 씽생스 넘 귀여워요♡♡♡ 하이힐이 넙데데몸을 만든다니~~키작녀는 서럽네요😭😭😭 사는 것 만으로도 몬생겨지는 인생에서 자데님과 매혹천재가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자데님과 매혹생님들 모두 햅피햅삐한 추석명절 보내세요~~😘❤💖
세라자데2024-09-19 14:26
Violet2024-09-13 23:25
지난주 칼럼댓글보고
음~~ 별로신가~~ 하다가 그래도 세라자데님 안목인데 ㅎㅎ 좋을것같은데~~^^ 하고 기대하며 기다렸는데 역시~~!!아주 대단한가보아요
혈관을 다 뚫어준다니 말만들어도 천재적인데용~
매번 이렇게 이것저것 손수 체험해보시고 연구하시고 사용법까지 매혹천재스럽게 매혹생들께 전해주셔서 정성에 감동됩니다...👍🏻👍🏻👍🏻🫶🏻🫶🏻
건강에 진짜좋을것같아요! 마침 저도 다이어트관심이 많이있는데~~ 얼른출시되었으면 좋겠어요^^
자데님의 흥겨운분위기에 저드 두근두근하네요!☺️☺️☺️
매혹생님들 자데님 매혹정원사님도 풍요로운 추석보내세요💛🧡
음~~ 별로신가~~ 하다가 그래도 세라자데님 안목인데 ㅎㅎ 좋을것같은데~~^^ 하고 기대하며 기다렸는데 역시~~!!아주 대단한가보아요
혈관을 다 뚫어준다니 말만들어도 천재적인데용~
매번 이렇게 이것저것 손수 체험해보시고 연구하시고 사용법까지 매혹천재스럽게 매혹생들께 전해주셔서 정성에 감동됩니다...👍🏻👍🏻👍🏻🫶🏻🫶🏻
건강에 진짜좋을것같아요! 마침 저도 다이어트관심이 많이있는데~~ 얼른출시되었으면 좋겠어요^^
자데님의 흥겨운분위기에 저드 두근두근하네요!☺️☺️☺️
매혹생님들 자데님 매혹정원사님도 풍요로운 추석보내세요💛🧡
세라자데2024-09-19 14:33
Funny2024-09-14 00:09
저는 어릴때 몸이 아주 약햇어서 세상의 많은 보약과 건강 식품을 아주 어릴 때부터 만이 먹어왓는데요!
먹는거 진짜 무시 못해요!
그리고 그 효과와 효능을 너무 잘알아서 지금까지 먹는거에 예민하게 굴어요!
그래서 실제로 나이가 많아지면서 더더 건강해지고 잇구요!!
세라님이 말씀하시는거 보니 정말 좋은 상품일거라는 건 알겟어요!
아마 체질이 바뀔거같아요 ㅎㅎㅎ
기본적인 체질이 정말 얼마나 중요한지..!!!
진짜 다 하구 싶다요 !!!!
게다가 만드신 분이 집안 대대로 장인(?) 같으신뎅 ㅎ
저도 꼭 먹어보구 싶어요~!!
세이렌의 보석도 저테 꼭 필요한거엿눈데,
진짜 잘도 찾으시는 거 같아요 ㅎㅎㅎ
먹는거 진짜 무시 못해요!
그리고 그 효과와 효능을 너무 잘알아서 지금까지 먹는거에 예민하게 굴어요!
그래서 실제로 나이가 많아지면서 더더 건강해지고 잇구요!!
세라님이 말씀하시는거 보니 정말 좋은 상품일거라는 건 알겟어요!
아마 체질이 바뀔거같아요 ㅎㅎㅎ
기본적인 체질이 정말 얼마나 중요한지..!!!
진짜 다 하구 싶다요 !!!!
게다가 만드신 분이 집안 대대로 장인(?) 같으신뎅 ㅎ
저도 꼭 먹어보구 싶어요~!!
세이렌의 보석도 저테 꼭 필요한거엿눈데,
진짜 잘도 찾으시는 거 같아요 ㅎㅎㅎ
세라자데2024-09-19 14:39
맞아요 어떻게 보면 먹는것은 소극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몸이 많이 약하신 분들은
몸의 근육이나 체형을 직접적으로 바꾸면 무리가 가서 약으로 보하는 느낌으로
효과를 많이 보신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워낙에 강력한 효과를 주는 것들을 제가 계발하고
개인적인 세션으로 쓰고하니까
약간 효과보이는 정도로는 저를 움직일수가 없는데~
이 씽생스는 제 기대수준을 확 ~ 뛰어넘었어요
태어나서 식품을 이렇게 죽도록 챙겨먹고 있기는 처음이예요
남친이랑 저랑
서로 막 죽도록 진지하게 서로 챙겨 주면서 먹고 있어요
하루종일 먹었어? 몇개먹었어? 막 이러면서요~~
혹시 까먹고 안먹을까봐~~ 이 좋은걸!!!
호되게 그 혈액순환의 효과를 몸으로 느꼈거든요^^
사실 다이어트보다 저는 스완조각술을 도와주는 부스터의 느낌으로
너무 애정해요^^ 예뻐죽겄써~~~요
이 스완바디의 몸매개벽 시기에 딱 제 몸이 바라던 그걸 주니까요^^
몸이 많이 약하신 분들은
몸의 근육이나 체형을 직접적으로 바꾸면 무리가 가서 약으로 보하는 느낌으로
효과를 많이 보신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워낙에 강력한 효과를 주는 것들을 제가 계발하고
개인적인 세션으로 쓰고하니까
약간 효과보이는 정도로는 저를 움직일수가 없는데~
이 씽생스는 제 기대수준을 확 ~ 뛰어넘었어요
태어나서 식품을 이렇게 죽도록 챙겨먹고 있기는 처음이예요
남친이랑 저랑
서로 막 죽도록 진지하게 서로 챙겨 주면서 먹고 있어요
하루종일 먹었어? 몇개먹었어? 막 이러면서요~~
혹시 까먹고 안먹을까봐~~ 이 좋은걸!!!
호되게 그 혈액순환의 효과를 몸으로 느꼈거든요^^
사실 다이어트보다 저는 스완조각술을 도와주는 부스터의 느낌으로
너무 애정해요^^ 예뻐죽겄써~~~요
이 스완바디의 몸매개벽 시기에 딱 제 몸이 바라던 그걸 주니까요^^
세라자데2024-09-19 14:56
원래가 다이어트 식품으로 쓰는게 아니라
혈관과 장기능이 좋아져서 그냥 신진대사 잘되는 사람의 몸을 만들어주는 그런 건강기능식품이라
1코스를 하시는 분들중에서
다이어트가 목적이 아니라 비리비리 비실비실한 몸을 내부에서부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이너 프랙티스로 큰 장점이 있어요
요런 이너 프랙티스 부스터로 드실려면 좀 장기복용을 해야하고 또 비용이 좀 있는 편이긴 합니다만
본인이 먹고 있던 영양제들이 많으신 분들은
다 정리하고 씽생스로 가도 될정도로 합쳐서 102가지 영양성분이 들어 있는 건강기능식품이예요^^
중병환자들을 모세혈관을 살려서 도움을 준 그런 비포애프터가 아주 많은 제품이여요
우리 매혹천재가 비포애프터라는 효과로 승부하듯이
이 제품도 비포애프터로 승부하시는 회사예요 눈으로 결과를 보여주지요^^
하여튼 그런 제품인데... 빨리 나올수 있을지... 해봐야 되겠죠^^
혈관과 장기능이 좋아져서 그냥 신진대사 잘되는 사람의 몸을 만들어주는 그런 건강기능식품이라
1코스를 하시는 분들중에서
다이어트가 목적이 아니라 비리비리 비실비실한 몸을 내부에서부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이너 프랙티스로 큰 장점이 있어요
요런 이너 프랙티스 부스터로 드실려면 좀 장기복용을 해야하고 또 비용이 좀 있는 편이긴 합니다만
본인이 먹고 있던 영양제들이 많으신 분들은
다 정리하고 씽생스로 가도 될정도로 합쳐서 102가지 영양성분이 들어 있는 건강기능식품이예요^^
중병환자들을 모세혈관을 살려서 도움을 준 그런 비포애프터가 아주 많은 제품이여요
우리 매혹천재가 비포애프터라는 효과로 승부하듯이
이 제품도 비포애프터로 승부하시는 회사예요 눈으로 결과를 보여주지요^^
하여튼 그런 제품인데... 빨리 나올수 있을지... 해봐야 되겠죠^^
세라자데2024-09-19 15:03
혈관을 뚫어주기도 하지만 모세혈관을 새로 만들어주어요 모세혈관이 하루에도 엄청나게 사라지고
다시 생기는데 모세혈관을 못만들어줘서 항상 삐리해서 모든 세포에 영양과 산소가 공급이 안되어
세포가 괴사되고 염증이 생기고 뭐 그런 일이 생기면 전체몸은 또 병과 노화로서 다 드러나게되니까요
금생수의 계절 가을이 오고 있네요
가을에 예쁜 옷을 입을 수 있다고 생각한 지가 참 오랜만이네요
매일 노출많고 딱붙옷만 좋아하는데
금생수바디에 어울리는 올드머니룩하면 가을이잖아요 트렌치코트같은....
눈의 여왕같은 기품있는 코트들...
스완밸리에서는 그런 옷들도 잘 소화해낼 수 있을거예요
매혹의 탑에서 기품있고 아름다운 정신을 장착하신 미소님이라
스완밸리의 스완바디가 꼭 자기몸처럼 어울리실거에요 ^^
다시 생기는데 모세혈관을 못만들어줘서 항상 삐리해서 모든 세포에 영양과 산소가 공급이 안되어
세포가 괴사되고 염증이 생기고 뭐 그런 일이 생기면 전체몸은 또 병과 노화로서 다 드러나게되니까요
금생수의 계절 가을이 오고 있네요
가을에 예쁜 옷을 입을 수 있다고 생각한 지가 참 오랜만이네요
매일 노출많고 딱붙옷만 좋아하는데
금생수바디에 어울리는 올드머니룩하면 가을이잖아요 트렌치코트같은....
눈의 여왕같은 기품있는 코트들...
스완밸리에서는 그런 옷들도 잘 소화해낼 수 있을거예요
매혹의 탑에서 기품있고 아름다운 정신을 장착하신 미소님이라
스완밸리의 스완바디가 꼭 자기몸처럼 어울리실거에요 ^^
세라자데2024-09-19 15:22
제가 스완밸리 포밍 프랙티스이 1단계를 몰캉미녀 스완밸리로 설정한 것도
금생수 스완바디라는 것은 완전히 다른 체형과 골격으로 포밍하는 것이라
혈액순환이 얼마나 잘되는지에 따라서 그효과나 변화가 달라지기때문에요
혈액순환을 잘 시켜줄 수 있는 몰캉미녀부터 1단계로 시작한것이거든요
그러나 우리 스완밸리 입주민중에서도 환자분도 많고 또 연령대로서 혈액순환이 좀 안될 연령대도 있고
해서 그런 분들은 이런 이너 프랙티스 씽생스의 도움을 받으면 또 확 치고 올라갈 수 있을듯요^^
아무리 몸의 외부의 체형이 젊어도 혹은 젊어려고 해도
내 내부의 장기나 혈관이 노후되어 있으면 한계가 많이 있잖아요
또 몸의 구조는스완밸리 포밍 프랙티스로 계속 업그레이드한다고 해도
내부의 장기의 노화가 되는 것은 좀은 막아도 많이 막기는 해가 갈수록 어려울텐데
이런 이너헬쓰 건강기능식품이 있다라는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은율님도 아기낳고 영양도 많이 필요하실텐데 그런 부분도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금생수 스완바디라는 것은 완전히 다른 체형과 골격으로 포밍하는 것이라
혈액순환이 얼마나 잘되는지에 따라서 그효과나 변화가 달라지기때문에요
혈액순환을 잘 시켜줄 수 있는 몰캉미녀부터 1단계로 시작한것이거든요
그러나 우리 스완밸리 입주민중에서도 환자분도 많고 또 연령대로서 혈액순환이 좀 안될 연령대도 있고
해서 그런 분들은 이런 이너 프랙티스 씽생스의 도움을 받으면 또 확 치고 올라갈 수 있을듯요^^
아무리 몸의 외부의 체형이 젊어도 혹은 젊어려고 해도
내 내부의 장기나 혈관이 노후되어 있으면 한계가 많이 있잖아요
또 몸의 구조는스완밸리 포밍 프랙티스로 계속 업그레이드한다고 해도
내부의 장기의 노화가 되는 것은 좀은 막아도 많이 막기는 해가 갈수록 어려울텐데
이런 이너헬쓰 건강기능식품이 있다라는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은율님도 아기낳고 영양도 많이 필요하실텐데 그런 부분도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세라자데2024-09-19 16:10
1코스인 글랜더/몰캉미녀 프랙티스는 이완력을 통해서 몸매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만들어내는 프랙티스라서
근육의 이완력 즉 볼륨이 목생화몸매의 가장 큰 장점이자 아름다움이죠
그런데 억지로 굶어서 몸에 스트레스를 주면 당연히 그 긴장이 이완력을 해치고 목생화를 없애버립니다
지금 강제로 다이어트를 하셔서 겪고 있는 그런 현상들때문에 제가 그렇게 억지로 다이어트식품을 먹거나
혹은 굶어면서 다이어트를 하면 안된다고 하는 겁니다
그리고 지금 제가 지금 씽생스로 다이어트 하는 법은 제목의 스완밸리 후기라는 말머리로 알수 있다시피
1코스를 다 수료하시고 2코스 스완밸리 포밍 프랙티스를 하시는 분들을 딱 기준으로 잡고 드리는 말씀입니다
1코스는 이완력만이 몸매관리의 무기라면
2코스는 이완력을 품은 수렴력까지를 무기로 하는 것이라서 그 아름다움의 방향이나 상태가 사실상
1코스와는 반대죠 더 건강하고 더 아름답고 더 강인한 몸이예요
그래서 스완사이저같은 운동도 가능하고 또 이런 다이어트도 제대로 접근만 한다면 그 스트레스를 승화시킬 수 있는 몸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저도 지금 금생수 스완바디이기에 이런 다이어트를 하고 금식도 해도 되는 정도의 몸이니까 하는것이고 또 찾아본거예요~~
그런데 제가 이번에 소개하는 씽생스는 사실상 단순한 다이어트식품이 아니라
매혹천재 프랙티스의 보충제 보조제로서 그 이름이 아까울정도의 이너 프랙티스 기능을 하는 식품이라서
1코스를 하시는 분들도 다이어트라기보다는 보충제로서 혹은 그냥 몸이 비리비리하신 분들은 먹으면 도움받으실 수 있어요
수련을 하든 안하든 말입니다
그리고 이 씽생스가 가지고 있는 혈액순환기능이라든가 대장운동기능같은것이 또 금식할때 최대치로 끌어내지는게 있어요
그래서 1코스를 하시는 분들중에서도 과체중이신 분들은 일반적인 다이어트 식품처럼 몸에 해를 끼치는게 아니라
신진대사를 도우기에 해도 됩니다
무엇보다 굶어도 일반식사보다도 더 영양적으로 좋아서 식탐외에 몸에 영양이 부족해서 받는 스트레스는 없어요
그래서 큰 장점이고 ~~ 그러나 과체중이신 분들은 조금의 볼륨을 잃어도 상관이 없지만
만약 그냥 보통이신 분들이나 저체중이신 분들은 가슴이나 엉덩이볼륨이 좀 없어질 수는 있을거예요
부종인 경우에는요
그러나 놀랍게도 2코스인 스완바디를 가지신 분들은 가슴볼륨없어지지않아요
그러나 목화몸이나 목생화정도 몸만 되도 금식하면 볼륨은 좀 없어집니다
완전히 굶는 것보다는 낫겠지만 그래도 좀은 없어지더라고요
하여튼
이런 세세한 부분, 1코스를 하시는 분들은 씽생스를 어떻게 이용해야하는지는
다음에 또 칼럼에서 다뤄드릴거예요
그래서 이 씽생스가 특이한 상황이라서 1코스분들도 다이어트로 이용해도 된다라는 것이지
뭔가 몸을 해치고 굶어가면서 하는 다이어트나 또 몸을 상하게 하는 다이어트식품을 먹어면서
다이어트 하는 것은 1코스분이나 2코스분들도 여전히 하시는 것을 권하지않습니다
제가 하지말라고 해도 하실 분은 하시겠지만 그게 수련입장에서는 좋은결과가 없다라는 것을
알려는 드려야 하니까 이런 말씀도 드리는겁니다
4년전에 꽃필레라 수련만 수련하시고
그동안 몸수련을 업그레이드 하지않으셨으니
그정도 기간이면 몸이 많이 변화도 많을 것이고 불만도 많이 생기실 수 있는기간인데
여건상 매혹천재 프랙티스로 업그레이드를 못하는 상황이시면
이것저것 다른 곳에서 여러가지를 기웃해보시면서 남들이 좋다라는걸 할 수밖에 없으실텐데요
어떻게 보면 불만도 있고 불편함도 있는데 그냥살수는 없으니까 당연한 상황이기도 하죠^^
그러나 여건상 매혹천재를 업그레이드를 못하는 상황에서
생기는 여러가지 개인사의 일들은 매혹천재가 어떻게 커버해줄 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여기는 질문을 올리는 게시판이 아니니까
칼럼을 보시고 질문이 생기시면 큐앤에이 게시판으로 주시고요
또 현재 본인이 개인적으로 생긴문제는 여기서 말씀하시지마시고
큐앤에이 게시판으로 개인적으로 문의해주시면 조언드릴 수 있으니 그렇게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물어보셨으니 답변드리자면 한약같은것 아니랍니다~~^^
나중에 상세페이지가 올라올때 자세히 설명드릴 것이고
지금은 그냥 이런게 있다라는 소식을 알려드리는 겁니다^^
근육의 이완력 즉 볼륨이 목생화몸매의 가장 큰 장점이자 아름다움이죠
그런데 억지로 굶어서 몸에 스트레스를 주면 당연히 그 긴장이 이완력을 해치고 목생화를 없애버립니다
지금 강제로 다이어트를 하셔서 겪고 있는 그런 현상들때문에 제가 그렇게 억지로 다이어트식품을 먹거나
혹은 굶어면서 다이어트를 하면 안된다고 하는 겁니다
그리고 지금 제가 지금 씽생스로 다이어트 하는 법은 제목의 스완밸리 후기라는 말머리로 알수 있다시피
1코스를 다 수료하시고 2코스 스완밸리 포밍 프랙티스를 하시는 분들을 딱 기준으로 잡고 드리는 말씀입니다
1코스는 이완력만이 몸매관리의 무기라면
2코스는 이완력을 품은 수렴력까지를 무기로 하는 것이라서 그 아름다움의 방향이나 상태가 사실상
1코스와는 반대죠 더 건강하고 더 아름답고 더 강인한 몸이예요
그래서 스완사이저같은 운동도 가능하고 또 이런 다이어트도 제대로 접근만 한다면 그 스트레스를 승화시킬 수 있는 몸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저도 지금 금생수 스완바디이기에 이런 다이어트를 하고 금식도 해도 되는 정도의 몸이니까 하는것이고 또 찾아본거예요~~
그런데 제가 이번에 소개하는 씽생스는 사실상 단순한 다이어트식품이 아니라
매혹천재 프랙티스의 보충제 보조제로서 그 이름이 아까울정도의 이너 프랙티스 기능을 하는 식품이라서
1코스를 하시는 분들도 다이어트라기보다는 보충제로서 혹은 그냥 몸이 비리비리하신 분들은 먹으면 도움받으실 수 있어요
수련을 하든 안하든 말입니다
그리고 이 씽생스가 가지고 있는 혈액순환기능이라든가 대장운동기능같은것이 또 금식할때 최대치로 끌어내지는게 있어요
그래서 1코스를 하시는 분들중에서도 과체중이신 분들은 일반적인 다이어트 식품처럼 몸에 해를 끼치는게 아니라
신진대사를 도우기에 해도 됩니다
무엇보다 굶어도 일반식사보다도 더 영양적으로 좋아서 식탐외에 몸에 영양이 부족해서 받는 스트레스는 없어요
그래서 큰 장점이고 ~~ 그러나 과체중이신 분들은 조금의 볼륨을 잃어도 상관이 없지만
만약 그냥 보통이신 분들이나 저체중이신 분들은 가슴이나 엉덩이볼륨이 좀 없어질 수는 있을거예요
부종인 경우에는요
그러나 놀랍게도 2코스인 스완바디를 가지신 분들은 가슴볼륨없어지지않아요
그러나 목화몸이나 목생화정도 몸만 되도 금식하면 볼륨은 좀 없어집니다
완전히 굶는 것보다는 낫겠지만 그래도 좀은 없어지더라고요
하여튼
이런 세세한 부분, 1코스를 하시는 분들은 씽생스를 어떻게 이용해야하는지는
다음에 또 칼럼에서 다뤄드릴거예요
그래서 이 씽생스가 특이한 상황이라서 1코스분들도 다이어트로 이용해도 된다라는 것이지
뭔가 몸을 해치고 굶어가면서 하는 다이어트나 또 몸을 상하게 하는 다이어트식품을 먹어면서
다이어트 하는 것은 1코스분이나 2코스분들도 여전히 하시는 것을 권하지않습니다
제가 하지말라고 해도 하실 분은 하시겠지만 그게 수련입장에서는 좋은결과가 없다라는 것을
알려는 드려야 하니까 이런 말씀도 드리는겁니다
4년전에 꽃필레라 수련만 수련하시고
그동안 몸수련을 업그레이드 하지않으셨으니
그정도 기간이면 몸이 많이 변화도 많을 것이고 불만도 많이 생기실 수 있는기간인데
여건상 매혹천재 프랙티스로 업그레이드를 못하는 상황이시면
이것저것 다른 곳에서 여러가지를 기웃해보시면서 남들이 좋다라는걸 할 수밖에 없으실텐데요
어떻게 보면 불만도 있고 불편함도 있는데 그냥살수는 없으니까 당연한 상황이기도 하죠^^
그러나 여건상 매혹천재를 업그레이드를 못하는 상황에서
생기는 여러가지 개인사의 일들은 매혹천재가 어떻게 커버해줄 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여기는 질문을 올리는 게시판이 아니니까
칼럼을 보시고 질문이 생기시면 큐앤에이 게시판으로 주시고요
또 현재 본인이 개인적으로 생긴문제는 여기서 말씀하시지마시고
큐앤에이 게시판으로 개인적으로 문의해주시면 조언드릴 수 있으니 그렇게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물어보셨으니 답변드리자면 한약같은것 아니랍니다~~^^
나중에 상세페이지가 올라올때 자세히 설명드릴 것이고
지금은 그냥 이런게 있다라는 소식을 알려드리는 겁니다^^
덴버2024-09-14 16:18
스완밸리하고나서 4일째인데 옷태가 달라져서 맨날 거울앞에 붙어있어요ㅋㅋ 쇼츠로 보여주신 약간 헐렁한 멋짐이 뭔지 이해할듯요^^ 몸이 길쭉해져서 옷빨이 살아요^^ 옷이 너무 사고싶은데 좀 더 스완밸리하고 살려고요 새로나오는 씽생스도 다이어트보다 더 혈액순환을 시켜주는 건강기능식품이라니~~저도 1코스 수련때엔 볼륨이 생긴게 좋아서 다이어트엔 별로 관심없었는데 금생수 몸매맛을 보니 더 슬랜더 해져도 멋질 수도 있겠다 싶어요^^ 자데님이 이너 회춘이라고까지 극찬하시니 너무 기대되네요 여기서 모세혈관까지 씽씽 잘 돌아가면 ~~ 상상만해도 현기증나네요😝 자데님도 매혹생님들도 다 즐거운 추석연휴되세요❤🥂🙆♀️
세라자데2024-09-19 16:36
저도 그래요 옷태가 달라져서 저도 매일 옷을 꺼내 입어보고 자기전에 거율앞에서
옷입어보면 기분이 좋아져요.^^ 저도 스완조각술로 빠르게 몸을 다듬어서 군살을 삭제해냈는데
그래서 다시 날씬한 글래머가 되었는데 목생화몸매는 살미인이라 더 가슴을 키우고 싶다 이런 생각
엉덩이를 더 키우고 싶다라는 생각이 드는데
스완밸리 금생수몸매부터는 거울을 보면 뼈미인이라 그런지 좀 더 길었으면 더 들어가면 더 멋지겠다
이런 생각이 드네요^^
덴버님도 이제 스완밸리 오셨으니 진자 다른 노선을 타시게된거예요 저에게 많이 감사하게 될겁니다 ㅎㅎㅎ
안그러시면 인간이 아니모니다 ㅎㅎㅎㅎ^^
옷입어보면 기분이 좋아져요.^^ 저도 스완조각술로 빠르게 몸을 다듬어서 군살을 삭제해냈는데
그래서 다시 날씬한 글래머가 되었는데 목생화몸매는 살미인이라 더 가슴을 키우고 싶다 이런 생각
엉덩이를 더 키우고 싶다라는 생각이 드는데
스완밸리 금생수몸매부터는 거울을 보면 뼈미인이라 그런지 좀 더 길었으면 더 들어가면 더 멋지겠다
이런 생각이 드네요^^
덴버님도 이제 스완밸리 오셨으니 진자 다른 노선을 타시게된거예요 저에게 많이 감사하게 될겁니다 ㅎㅎㅎ
안그러시면 인간이 아니모니다 ㅎㅎㅎㅎ^^
세라자데2024-09-19 16:42
맞아요 저도 딱뿥옷만 입었는데 지금은 몸을 가려도 간지가 나서
딱붙는 옷말고도 살 수 있는게 진짜 기적같아요!!!
여배우들이 나이가 들어 미모가 상하면 몸으로 승부하면서
막 벗어제끼는 것처럼 ㅎㅎㅎㅎ 저도 얼굴이 안되니까
몸의 장점만 부각하게 되더라고요 스완얼굴이 많이 또 돌아오게된다면
정말 수수한 전투복을 입어도 살벌할텐데 말이죠^^
여자에게 외출복은 일종의 전투복이니까요
다들 얼굴이 스완얼굴로 보도듣도못한 그런 얼굴라인이 되었다고 하시고
라풀님도 제게 그런 말씀 많이 해주시는데
그렇게 얼굴이 또 좀 되야 옷도 더 자유롭게 입을 수 있는데가 있지요^^
딱붙는 옷말고도 살 수 있는게 진짜 기적같아요!!!
여배우들이 나이가 들어 미모가 상하면 몸으로 승부하면서
막 벗어제끼는 것처럼 ㅎㅎㅎㅎ 저도 얼굴이 안되니까
몸의 장점만 부각하게 되더라고요 스완얼굴이 많이 또 돌아오게된다면
정말 수수한 전투복을 입어도 살벌할텐데 말이죠^^
여자에게 외출복은 일종의 전투복이니까요
다들 얼굴이 스완얼굴로 보도듣도못한 그런 얼굴라인이 되었다고 하시고
라풀님도 제게 그런 말씀 많이 해주시는데
그렇게 얼굴이 또 좀 되야 옷도 더 자유롭게 입을 수 있는데가 있지요^^
초록이2024-09-16 00:23
천재프랙티스에 걸맞는
이너프랙티스 제품같아용~~~~♡♡
몸안과밖까지 회춘세트ㅎㅎ
요즘 살빼기 넘 힘든데
살도빼지만 몸도건강해지는
제품이라 더 조아요 ㅎㅎ
하루도 굶기힘든데
다이어트하시느라 수고많으셔염
남은다이어트도 홧팅이욤^^♡♡♡
어제 추석연휴전 올만에
인사차 지인 만낫는데
보자마자 오늘 왜 이뻐보이냐고
다른분은 젊어보이냐고ㅎㅎ
아직 스완밸리 입주권만 얻고
시작못햇는데
요즘 더워서 몰캉은 아예안하고
글랜더도 들쭉날쭉에 투잡도 뛰지
머리도 쑤셔서 약 안먹고
참고잇어서
얼굴이 좋아질게없는데
어제는 유난히
집에서 나서는데 버스기사 아저씨가
반기고 할아버지가 사탕주고
지나가던 개가 보고
길거리에서 내얼굴보는듯한 시선들
옷은벙벙해서 몸매보다 얼굴쪽 시선을
받앗어요
정말 세상이 반기는 기분 살짝 맛봣어요!!!
그동안은 제가 제얼굴보면 만족하는정도고
사람들이 몸매보는시선정도느껏는데
어제는 좀다른세상 맛보앗네요ㅎ
이게 우상향 되는건가?싶엇습니당ㅎㅎ
역시 매혹천재는 하면할수록 개이득
우상향프랙티스에용 넘넘넘 감사올립니당
희망차고 이쁨 즐거움 건강함
가득한 추석연휴되세연😍😍🥰
이너프랙티스 제품같아용~~~~♡♡
몸안과밖까지 회춘세트ㅎㅎ
요즘 살빼기 넘 힘든데
살도빼지만 몸도건강해지는
제품이라 더 조아요 ㅎㅎ
하루도 굶기힘든데
다이어트하시느라 수고많으셔염
남은다이어트도 홧팅이욤^^♡♡♡
어제 추석연휴전 올만에
인사차 지인 만낫는데
보자마자 오늘 왜 이뻐보이냐고
다른분은 젊어보이냐고ㅎㅎ
아직 스완밸리 입주권만 얻고
시작못햇는데
요즘 더워서 몰캉은 아예안하고
글랜더도 들쭉날쭉에 투잡도 뛰지
머리도 쑤셔서 약 안먹고
참고잇어서
얼굴이 좋아질게없는데
어제는 유난히
집에서 나서는데 버스기사 아저씨가
반기고 할아버지가 사탕주고
지나가던 개가 보고
길거리에서 내얼굴보는듯한 시선들
옷은벙벙해서 몸매보다 얼굴쪽 시선을
받앗어요
정말 세상이 반기는 기분 살짝 맛봣어요!!!
그동안은 제가 제얼굴보면 만족하는정도고
사람들이 몸매보는시선정도느껏는데
어제는 좀다른세상 맛보앗네요ㅎ
이게 우상향 되는건가?싶엇습니당ㅎㅎ
역시 매혹천재는 하면할수록 개이득
우상향프랙티스에용 넘넘넘 감사올립니당
희망차고 이쁨 즐거움 건강함
가득한 추석연휴되세연😍😍🥰
세라자데2024-09-19 16:52
오~ 아직 시작못하셨군요 에버그린님^^
글랜더 프랙티스를 몰캉벨리하면 못쓰서 몸을 못풀까봐 걱정하셨는데
지금 걱정하시는 부분 하나도 걱정안하셔도 되어요
일단 한번 해보시면 스스로 아실걸요 그게 얼마나 기우인지요~~~
글랜더 프랙티스를 안해도 몰캉스완밸리로 웜하게나 콜드하게
몸을 풀어주면 글랜더 프랙티스로 푼 것보다 훨씬 더 잘 풀려요
그리고 1코스의 목생화몸매보다 훨씬 몸의 에너지가 많고 금생수 몸매가 힘이 더 쎄요
그러니 덜 몸이 힘들겠죠
그래서 스완밸리하고 다들 부업하시잖아요^^
그리고
몰캉스완밸리를 웜하게 하시거나 콜드하게 해서 글랜더 프랙티스처럼도 풀수 있고요
몇배로 더 잘 풀리는 도구가 있는데
지금 1코스 글랜더로 푸는게 잘 풀려서 그걸 못놓는거라면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되요
오히려 좀 근원적인 문제를 풀어주니까 더 좋아질 수도 있고
글랜더처럼 몰캉스완밸리로 풀수 있으니
몸을 잘 못푸나 해서 그러시는 거라면 걱정안셔도 됩니다^^
그런 걱정을 또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겸사겸사 드리는 말씀이이요^^^
포밍하면서 프랙티스하면 글랜더 프랙티스 몇년한것보다 더 잘 풀려요
안해본 것을 자기 상상으로 해보면서 걱정을 만들어내니까 그렇게 생각이 많으신건데
일단 해보시면 스완밸리로 포밍되면서 근육이 얼마나 풀리고 이완이 되느니
1코스를 하시면 몸이 1코스몸으로 돌아가서 퇴화몸이 되니까 알아서 안하고 못하죠
1코스몸이나 얼굴의 목생화가 예뻐보이겠죠
목화나 금수보다는 훨씬 예뻐니까요
그러나 금생수하고는 급이나 차원이 비교가 안되요
촌스럽고요
저도 이번에 한번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해보다가 급 목생화되어버렸는데
그래서 목생화얼굴이 나왔는데
뭐 못볼 얼굴은 아니지만 촌스럽고 좀 그래요^^ 급이 완전 다르답니다 더 솔직히 말씀드리면 목화 금수 목생화까지 기분나빠질 수 있어서 ㅎㅎ 요정도 선에서 말씀드리는거여요
그러니~~ 몰캉스완밸리로 몸을 풀어줄 수 있는 방법이 얼마든지 있으니
그런것을 걱정하지마시고 그냥 해보세요^^
그래도 1코스로 몸매관리 얼굴관리 잘하셔서
지인들도 놀라셧는데
아마 다음 추석때 스완밸리하시고 일년뒤에 가시면
진짜 깜놀하실거예요
새로 태어났다고 몰라보겠다고요^^
제가 주위에 스완밸리하신 분들 보니까 완전히 진짜 환골탈태예요
몸매도 변하고 얼굴도 변하고~~
제 남친도 남잔데
같이 1년정도 스완조각술을 해왔기에
진짜 체형도 완전히 변했고 심지어 얼굴형도 다 변했어요
원래가 좀 뼈대가 강근한 타입이라
수련 빨 정말 안받는 타입인데
요즘들어서 급속도로 쌓인게 나타나서 맨날
깜놀합니다ㅎㅎ~~
그러니 에버그린님도 다음 추석때는 친척들과 친구분들을 기절초풍시킬 수 있어실 것 같아요^^
글랜더 프랙티스를 몰캉벨리하면 못쓰서 몸을 못풀까봐 걱정하셨는데
지금 걱정하시는 부분 하나도 걱정안하셔도 되어요
일단 한번 해보시면 스스로 아실걸요 그게 얼마나 기우인지요~~~
글랜더 프랙티스를 안해도 몰캉스완밸리로 웜하게나 콜드하게
몸을 풀어주면 글랜더 프랙티스로 푼 것보다 훨씬 더 잘 풀려요
그리고 1코스의 목생화몸매보다 훨씬 몸의 에너지가 많고 금생수 몸매가 힘이 더 쎄요
그러니 덜 몸이 힘들겠죠
그래서 스완밸리하고 다들 부업하시잖아요^^
그리고
몰캉스완밸리를 웜하게 하시거나 콜드하게 해서 글랜더 프랙티스처럼도 풀수 있고요
몇배로 더 잘 풀리는 도구가 있는데
지금 1코스 글랜더로 푸는게 잘 풀려서 그걸 못놓는거라면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되요
오히려 좀 근원적인 문제를 풀어주니까 더 좋아질 수도 있고
글랜더처럼 몰캉스완밸리로 풀수 있으니
몸을 잘 못푸나 해서 그러시는 거라면 걱정안셔도 됩니다^^
그런 걱정을 또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겸사겸사 드리는 말씀이이요^^^
포밍하면서 프랙티스하면 글랜더 프랙티스 몇년한것보다 더 잘 풀려요
안해본 것을 자기 상상으로 해보면서 걱정을 만들어내니까 그렇게 생각이 많으신건데
일단 해보시면 스완밸리로 포밍되면서 근육이 얼마나 풀리고 이완이 되느니
1코스를 하시면 몸이 1코스몸으로 돌아가서 퇴화몸이 되니까 알아서 안하고 못하죠
1코스몸이나 얼굴의 목생화가 예뻐보이겠죠
목화나 금수보다는 훨씬 예뻐니까요
그러나 금생수하고는 급이나 차원이 비교가 안되요
촌스럽고요
저도 이번에 한번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해보다가 급 목생화되어버렸는데
그래서 목생화얼굴이 나왔는데
뭐 못볼 얼굴은 아니지만 촌스럽고 좀 그래요^^ 급이 완전 다르답니다 더 솔직히 말씀드리면 목화 금수 목생화까지 기분나빠질 수 있어서 ㅎㅎ 요정도 선에서 말씀드리는거여요
그러니~~ 몰캉스완밸리로 몸을 풀어줄 수 있는 방법이 얼마든지 있으니
그런것을 걱정하지마시고 그냥 해보세요^^
그래도 1코스로 몸매관리 얼굴관리 잘하셔서
지인들도 놀라셧는데
아마 다음 추석때 스완밸리하시고 일년뒤에 가시면
진짜 깜놀하실거예요
새로 태어났다고 몰라보겠다고요^^
제가 주위에 스완밸리하신 분들 보니까 완전히 진짜 환골탈태예요
몸매도 변하고 얼굴도 변하고~~
제 남친도 남잔데
같이 1년정도 스완조각술을 해왔기에
진짜 체형도 완전히 변했고 심지어 얼굴형도 다 변했어요
원래가 좀 뼈대가 강근한 타입이라
수련 빨 정말 안받는 타입인데
요즘들어서 급속도로 쌓인게 나타나서 맨날
깜놀합니다ㅎㅎ~~
그러니 에버그린님도 다음 추석때는 친척들과 친구분들을 기절초풍시킬 수 있어실 것 같아요^^
세라자데2024-09-19 16:58
오~ 그러셨군요^^
저도 이번에 씽생스하고 그 느낌을 처음 느껴봤어요
제가 세션을 해드리면 회원님들이 집에가서 하시는 전화가 오시는데
심장이 엄청나게 빨리 뛰면서 온몸에 힘이 없는데 왜 그런거냐고 걱정스럽게 물어보시는 사례가 많아요
게으르게 혈액순환이 안되는 몸을 다 뚫어놓으니까
심장이 혈액을 구석구석 보내느라 펌프질을 하게되고 그렇게 몸이 일을 많이 하니까 힘이 없는것이고
좀 쉬면 좋아질거라고 말씀드리거든요
그때,제가 속으로~~그렇게 혈액순환이 안되고 몸이약해서야 쯧쯧했는데 ㅎㅎㅎㅎ
씽생스먹고 자는데 갑자기 심장이 엄청나게 크게 빨리 뛰더라고요
그러면서 몸전체로 뭔가 일을 엄청나게 많이 하고 있구나 혈액이~~
이런 생각이 들면서
나는 자줘야 겠다 몸이 일을 하게~~ 이런 생각을 했었거든요
그런데 유유님도 몰캉스완밸리하시면서 몸이 뚫리면서 심장이 힘차게 펌프질을 하면서
몸을 치유하는 그런 경험하셨나봐요 찌찌뽕^^
센슈얼몸천재라는 말씀이 좀 귀가 간지럽지만 감사히 받겠고요 ㅎㅎㅎ^^
케미컬 몸천재라는 조어는 아주 신박한듯요 딱입니다^^
저도 이번에 씽생스하고 그 느낌을 처음 느껴봤어요
제가 세션을 해드리면 회원님들이 집에가서 하시는 전화가 오시는데
심장이 엄청나게 빨리 뛰면서 온몸에 힘이 없는데 왜 그런거냐고 걱정스럽게 물어보시는 사례가 많아요
게으르게 혈액순환이 안되는 몸을 다 뚫어놓으니까
심장이 혈액을 구석구석 보내느라 펌프질을 하게되고 그렇게 몸이 일을 많이 하니까 힘이 없는것이고
좀 쉬면 좋아질거라고 말씀드리거든요
그때,제가 속으로~~그렇게 혈액순환이 안되고 몸이약해서야 쯧쯧했는데 ㅎㅎㅎㅎ
씽생스먹고 자는데 갑자기 심장이 엄청나게 크게 빨리 뛰더라고요
그러면서 몸전체로 뭔가 일을 엄청나게 많이 하고 있구나 혈액이~~
이런 생각이 들면서
나는 자줘야 겠다 몸이 일을 하게~~ 이런 생각을 했었거든요
그런데 유유님도 몰캉스완밸리하시면서 몸이 뚫리면서 심장이 힘차게 펌프질을 하면서
몸을 치유하는 그런 경험하셨나봐요 찌찌뽕^^
센슈얼몸천재라는 말씀이 좀 귀가 간지럽지만 감사히 받겠고요 ㅎㅎㅎ^^
케미컬 몸천재라는 조어는 아주 신박한듯요 딱입니다^^
세라자데2024-09-19 17:10
맞아요 사람은 귀한 것을 아끼고 돌보게 되어 있어요
저도 언제나 몸실험을 할 때에 제 몸이 예쁘고 좋을때는 건드리지않는데
망하고나면 ㅎㅎ 이때다 이러면서 막 몸을 쓰게되요
성형수술도 얼굴이 많이 불만이 있으신 분들은 별 손해볼게 없어서 막 해도 좋은결과가 나오는데
미인은 한개를 고쳐도 뭐가 크게 잃을것들이 많아서 오히려 얼굴에 손을 안데는 경우가 많죠
귀한 것 예쁜 것들은 그래서 스스로 지켜지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예뻐져야 더 예뻐질려고 하는 이치가 있어요
그래서 아마 스완밸리하시는 분들은 갈수록
자기를 더 꾸미게 되고 더 가꾸게 되고 더 잘 관리하게 되는 선순환이 일어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저도 언제나 몸실험을 할 때에 제 몸이 예쁘고 좋을때는 건드리지않는데
망하고나면 ㅎㅎ 이때다 이러면서 막 몸을 쓰게되요
성형수술도 얼굴이 많이 불만이 있으신 분들은 별 손해볼게 없어서 막 해도 좋은결과가 나오는데
미인은 한개를 고쳐도 뭐가 크게 잃을것들이 많아서 오히려 얼굴에 손을 안데는 경우가 많죠
귀한 것 예쁜 것들은 그래서 스스로 지켜지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예뻐져야 더 예뻐질려고 하는 이치가 있어요
그래서 아마 스완밸리하시는 분들은 갈수록
자기를 더 꾸미게 되고 더 가꾸게 되고 더 잘 관리하게 되는 선순환이 일어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토다미2024-09-19 02:32
삭제된 댓글입니다.
매혹정원사2024-09-20 10:41
안녕하세요 사랑아님
https://www.xn--9z2b25wlydi2l.com/195
위의 유알엘이 쇼핑몰인데요
처음 수련시작하실 분들은
1코스의 글랜더 프랙티스부터 수련시작하셔야 합니다
수련순서에 관련된 사항은 아래 유알엘을 참고하시고요
https://www.xn--9z2b25wlydi2l.com/126/?bmode=view&idx=18432314&back_url=&t=board&page=1
궁금하신 사항은 앞으로 댓글로 물어보지마시고
왼쪽 상단의 Q&A게시판의 온라인 관련 질문 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
https://www.xn--9z2b25wlydi2l.com/195
위의 유알엘이 쇼핑몰인데요
처음 수련시작하실 분들은
1코스의 글랜더 프랙티스부터 수련시작하셔야 합니다
수련순서에 관련된 사항은 아래 유알엘을 참고하시고요
https://www.xn--9z2b25wlydi2l.com/126/?bmode=view&idx=18432314&back_url=&t=board&page=1
궁금하신 사항은 앞으로 댓글로 물어보지마시고
왼쪽 상단의 Q&A게시판의 온라인 관련 질문 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

[세라자데의 스완밸리후기 4편& 씽생스 다이어트] 척추가 짧아지는 흔한 이유?! What the 씽생스!- 모세혈관 다이어트 이너 회춘 프로젝트!
omg!
이번에 씽쌩스 다이어트 해보고
제가 느낀 감정입니다ㅜㅜㅜㅜㅜ
진짜
완전 깜짝 놀랬네요
이런 건강기능식품이 있을줄이야~~~
제가 새로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다고 해서
많은 매혹생님들이
궁금해하셨을텐데요^^
저도
진짜 이 건강기능식품을 한달정도 전부터
시험해보고 있었는데
상당히 괜찮구나~~
이정도였는데 이번에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해보면서
진짜 그 위력을 느꼈습니다
깜짝 놀랬어요
건강기능식품도
진짜 장인이 만들면 이정도로 다를 수도 있구나 싶게 놀랬네요ㅜㅜ
다이어트 식품으로서 놀랜게 아니라
그 건강기능적 식품으로서 너무 놀랬어요
일단 흥분을 가라앉히고
다이어트 -1일째부터 후기를 말씀드릴려고 해요
-1일
몰캉스완밸리에 깜놀하다!
제가
스완조각술을 계속 발전시키면서
글랜더를 가지고 계속 실험을 하니까
요즘도 글랜더를 가지고
이것 저것 실험을 해보고 있어서
몰캉 스완밸리를 한지가 오래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다이어트를 하니까
몸의 근육을 더 부드럽게 해주고
몸의 온도를 부드럽게 해주는게 좋을 것 같아서
-1일에 몰캉스완밸리를 해주었는데
그동안
제가 3단계로 해도 잘 안풀리던 것들이
근육이 녹아서 이완되면서
풀리는데요
제가
스완조각술을 만드는 과정에서
근육을 풀지않고
계속 뼈가지고 실험을 하면서
다리와 팔 근육이
짓눌려지면서
짧아지고 굵어졌는데~~
정말 보기흉하더라고요
굵은 발목~???
척추를 짧아지게하고
점점 넙대대한 몸매가 되는
흔한 요인은?
넙대대 짤뚱한 몸매가
만들어지게 하는 가장 큰 요인중의 하나가
하이힐인데요
높은 신발은 척추를 짧게 만들고
골반을 처지게 하고
복근을 약하게 만들기 때문이죠!
그래서
저도 낮은 단화
발레코어 신발을 사놓았는데
ㅇㅂㅎ~! ㅎㅎ
발목이 굵어서 안어울리는 거예요
저의 발목은
대체 의학 대학원을 다닐때
'족 교정'학 교수님이 인정한
보기드문
올바르게 위치하고
올바르게 생긴 아름다운 발목이었는데ㅜㅜㅜㅜ
10킬로이상으로
뼈와 근육이 눌려지면서
발목도 다 눌려져서 발목뚱뚱
발목이 굵어진겁니다
그랬더니
낮은 신발이 너무 안어울리는거예요
발레코어 신발이 신고 싶었거든요
안어울려요
그랬는데 몰캉스완밸리를 다리를 하고나서
다리를 올려봤더니
한쪽 다리가 다른 쪽 다리보다 한 삼센치는 긴거예요
그래서
다른쪽 다리도 다 했는데 다리길이가 맞아졌어요
다리를 올려서 봤어니까
제가 딱 정확하게 올리지는 않았을터이지만
육안으로 봐서는 진짜 몇센치 차이가 나듯이 달려졌고
실제로
다리길이가 삼센치 길어진것은 아니고
워낙 눌려있어서
보기에는 상당히 길어진듯 보이고
그리고
지금도 완전히 다 돌아온것은 아니지만
몰캉밸리 이후로 많이 가늘어졌어요
일년정도를
스완조각술로
금생수 체형으로 척추의 길이를 확보하고
골반과 흉통과 배를 교정해왔기에
몸도 좀 무리가 있었는지
몰캉스완밸리를 하니까
더 잘 긴장이 풀리고
혈액순환이 더 잘되면서
근육이 이완되면서 길어지는 그 뼈가 있더라고요
몰캉스완밸리를
1단계로 출시한 것은
정말 신의 한수같은 결정이었던 것 같아요
그런 확신은
이번에 씽쌩스의 위력을 보면서 더욱 더 해졌어요
씽생스 1일~1.5일
이때는 사실
제가 씽생스의 위력을 잘 몰랐어요
지난주 칼럼에 댓글을 달면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1킬로가 빠졌고
이렇게 개고생하면서 1킬로 뺀것이
거의 눈으로는 표시도 안나고
스완밸리하면
체중하나 안바껴도
눈으로나
사이즈로나
길쭉 길쭉 여리여리 크게 변화하는데~~
진짜
스완밸리가 대단한게 너무 느껴진다고
제가 조롱을 했었는데요^^
씽생스 2일째
2일째 밤부터
뭔가 몸에서 이상한 현상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대장쪽에서
블쾌한 것 같기도 하고
괜찮은 것 같기도 하면서
뜨거운 가스같은것도 가끔 나오고
특히
위장이 뭔가 불편한 것처럼
시거나 쓴맛이 느껴지는 것처럼
불편하면서
위장이 따뜻해지는거예요
그래서
계발자님에게 전화를 해서
여쭈어봤더니
평소 위장이 안좋냐고 하셔서
전혀
그런 편은 아니라고 했더니
그래도
좀 안좋은데가 있을거다 다들 그러니까~~
평소에 못느끼는게 올라오는거다
대장이나 위장이나
좋은 호전현상이니까
그냥 계속해라라고 하셔서
그러구나하고 그날밤은 그냥 지나갔어요
아프거나 그런것은 아니고
그냥 평소와는 약간 다른 느낌인거라
별로 불편하거나 하지는 않았죠
이틀정도 식사를 하지않는 것은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고
배고픔에 대해서
농담하고 유머로 삼을만큼 정도였고
식탐때문에 힘든 정도였어요^^
씽생스 3일째
이틀을 씽생스만 먹고 삼일이 되었는데
아주 힘들거나 그렇지는 않았어요
할만하다~!!! 그러나 식탐은 힘들다!
이런 정도였는데
물론
회사에서 아주 빡세게 활동하시는 분들은
힘들것 같아요
저는 주로 컴퓨터로 업무를 하는
지적인 노동자니까
크게 힘들지는 않았는데요
3일째부터는
어젯밤의 뭔가 불쾌한 위장 대장의 기분은 사라지고
오히려
위장이 따뜻하고
대장이 따뜻한 느낌
그쪽이 게속 무슨 따뜻한 물주머니처럼 따뜻한거예요
그 기분이 좋았어요
씽쌩스 부라더스가 102가지의 영양소 레시피로
내 장과 혈관을 다 살려주는구나
오~ 신기하다
하는 좋은 기분으로 잠이 들었죠
그리고
개발자님에게
3일동안 잘했다, 잘 참았다라고 하셔서
이걸 못참는 사람도 있나요? 라고 여쭤봤더니
못참는 분들도 있죠
식탐을 못참거나
당뇨증세가 있어면 힘들죠
그렇시더라고요
이날부터
페르마의 요리를 보면서
식탐을 극복했습니다^^
씽생스
다이어트 레시피
저는 애초 3일 다이어트 레시피를 받았는데
3일동안에는 씽생스만
3일후에는 달걀과 두유를 두끼씩 먹어면서
세미다이어트를 3일 하거든요
또 그이후에는 1일 1식을 하면서 씽쌩스로
나머지를 채우면서
자기가 되고 싶은 몸무게가 될때까지 계속하는거예요
1일 1식하면서~~
그렇게 점진적으로 하는
훌륭한 레시피죠!
그래서
저는 현재
몸매에 크게 불만이 있거나 하지는 않기 때문에
3일 정도만 해보자 실험적으로~~ 이런 느낌이라
삼일하려고 했는데~~
3일째에는
별로 힘들지않군! 이틀 더 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그런 느낌으로 잠이 들었어요^^^
4일째-세미 다이어트 시작!
그리고!!!!
오늘 아침에 잠에서 희미하게 깨었을때
제 몸안에서 벌어진 상황을 보고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어제는
위장과 대장에만 따뜻한 기운이 돌았는데
오늘은
온몸!!!
손가락과 발가락 끝까지 따뜻한 혈액이 돌아가고 미치는 감각이 느껴졌어요
제가 6년전에 처음 목화몸매가 되었을때
발가락과 손가락이 오그라들었었거든요
많이 고쳤지만
원래의 직선손가락이 다 돌아오지않았고
스완밸리하면서
많이 돌아왔어요
그래서 혈액순환이 안된다고 생각하지않았는데~~
안되었더라고요
손가락과 발가락 끝까지 꼬물꼬물 뜨거운 혈액이 미치면서
제가 평소에
진짜 뭔가 순환을 시키고 싶었던 부분
아프거나 그런것은 아닌데
왠지 죽어있는 것 같은
그런 오른쪽 어깨 견봉이라든가
무엇보다 제가 이것때문에 언제나 위험을 무릅쓰게되는
오른쪽의 딱딱한 두피와 두개골쪽으로
혈관이 뚫릴려고 하는 것을 느꼈죠
찌릿하게
뚫어볼려고 하더라고요
몸전체에서
모세혈관이 뚫리고 살아나는
그 따뜻한 느낌에 진짜 놀랬어요
왜냐햐면
사실 씽씽이의 이름은 씽씽베인으로
모세혈관을 살려주는것이 컨셉인 건강기능식품이거든요
매혹생여러분!
여러분도 영양제도 먹어보셨고
건강기능식품도 많이 먹어보셨겠지만
그런 식품들
몸에서 느껴지지는 않잖아요
좋다니까 먹는거지
진짜 좋은게 몸으로 느껴지는 것
저는 한번도 못본거같애요
그런데
씽씽이가
모세혈관을 살려준다고 하면서
진짜 모세혈관을 살려주니까
그게 감각으로 몸으로 느껴질 정도라서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시력도 더 좋아졌는데
일시적인 현상인지는 몰라도
더 또렷하게 보여요
와~~!!!
이렇게 잘 만들수가 있나
이렇게 확실하게 만들수가 있나
진짜 놀랬어요
매혹천재말고도
이렇게 뭔가 만들때
확실하게 뛰어나게 탁월하게 만드는 사람이 있구나 하고
진짜 놀랬습니다
그 계발자분도 보통 분은 아니예요
역사적으로
꼬장꼬장한 집안 출신입니다
그래서 진짜 꼬장꼬장하게 확실하게 만드셨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너무 기분이 좋은거예요
바로 내가 찾던 이너 헬쓰 이너 뷰티 건강기능식품이다
매혹천재에서 판매하기위해서보다
제가 너무 필요해서
이것을 찾아낸게 너무 기뻐더라고요~^^
이것 이런식으로 이틀만 더해야겠다!
지금 너무 좋은데
이틀만 더하면 더 좋겠지 하면서 일어났는데~~
일어났는데 진짜 또 깜짝 놀랬잖아요
누워있을때는 온몸에 보일러가 돌아서 건강한 느낌이었는데
일어나보니
너무 배가 고프고
힘이 없어서~~~
삼일은 괜찮은데~
사일은 저는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빠르게 세미다이어트로 넘어가서
두유와 황금같은 달걀을 먹고
씽씽이를 먹었는데도 힘이 없었는데
제 느낌에는
몸전체에서 이렇게 많은 혈액순환과 혈관과
장까지 케어하는데
그게 제가 느껴지는데
제 몸이 얼마나 칼로리나 에너지가 많이 필요할까 싶었어요
그래서
더 먹을수는 없고
몸의 혈액 생성과 혈액순환을 도와주고자
스완밸리를 빠르게 해주었더니
살만하더라고요 오히려~~
몸을 쓰면 피곤한게 아니라
몸을 도와주면 오히려 힘이 생겨요
앞으로의 향방!
매혹생님들이 궁금한 상황이
그래서 얼마가 빠졌냐? 이신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한 2킬로정도 빠졌고요
현재 세미다이어트를 사흘을 더 하니까
또 더 빠지겠죠
그리고
또 한끼씩 먹는 다이어트를
계속 하는 거니까
천천히 자기가 원하는 몸무게까지 뺄 수 있는건데
저는
이번에 씽생스를 해보면서
이게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만들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너무나 강력한 건강 기능식품이라서
여태까지 나왔던
어떤 매혹천재 보충제와도 비교가 안될만큼의
그런 강력한 매혹천재 이너 프랙티스가 될 것 같습니다
저도 사실상
스완밸리 포밍 프랙티스를
하시는 분들이
무리하게 프랙티스를 하지않으실 수 있도록
그러니까
너무 더 많은 금생수 몸을 만들고 싶어서
도식하시거나
이렇시지 않을 수 있또록
이런 식이요법을 통해서
스완밸리 금생수 몸매를 더 진하게 만들수 있도록
해드리려는 의도로 찾은건데요
그정도 가치가 있는 제품이 아니었어요
계발자님도
한번 이렇게 몸을 만들어놓으면
몸이 얼마나 좋아지는지
두고 보면 알거다라고 말씀을 하셨는데
스완밸리의 금생수 몸매로
정말 뼈의 회춘이 이루어진 분들에게는
이러한 이너 회춘 프로그램이
정말 안팎을 다 젊고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수 있어서
너무나
필요하지않을까...
글고
다이어트를 하지않고 밥을 먹어면서도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레시피데로
씽생스를 섭취해도
같은 효과를 볼 수가 있다고 하네요
저도 한달동안은 일반적인 평상식으로 섭취를 해서~
그것도 정말 눈에 보이는 그런 효과들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제가 이건 물건이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계발자님도 만나보고 확신을 가질려고 한건데요
평소 섭취시보다
몇배로 많이 섭취하도록 다이어트 레시피는 되어있는데
그렇게 하니까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정말 몸속의 모세혈관이 손가락 발가락에서 장기까지
생성되고 흘러가는 그런 느낌이 아니라
감각을 실제로 보았죠
매혹생여러분!
씽생스가 이런 아이들입니다
매혹생 여러분이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지
더 예뻐지고 날씬해질 수 있도록
모세혈관이 뚫리고 생기고
장기능이 생생해지는
이너회춘 식품에 관심이 있어신지는 모르겠지만
매혹천재에서
그 둘다를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들이
곧 나올예정이예요^^
좋은 소식이죠
그러나 일반적인 다이어트 식품처럼
그렇게 싸지는 않아요
좋은 것들은 항상 좀 비쌉니다
그러나
줄기세포주사보다 훨씬 좋아요
그보다는 또 훨씬 싸죠^^
1코스를 하시는 비실비실하신 분들이나 ㅎㅎㅎ
혹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도
많은 도움 받으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완밸리 포밍 프랙티스를 이길
다이어트는 이세상에 없습니다!
그러나
정말 쉽고 편하고 빠르면서
정말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어주는 것은
스완밸리 포밍 프랙티스를 넘어설 수 있는 것은
이세상에 없을겁니다
그리고
그렇게 빠르게, 편하게 만둘어준다라는 것도
너무나 기적같은 일이예요
한겨울이 오기전에
자신에게 가장 좋은 선물을 해보세요
바로
스완밸리 입주권이죠^^
좋은 학군이나 비싼 강남지역의 아파트에 사는것보다
고급스럽고
건강하고
아름답고
트랜드에 맞게 슬림하여
어디가도 꿇리지않는 그런 금생수 스완바디에 사는게
여자에게는
아니 사람에게는 최고의 신분상승이자 서열상승이면서
투자이자 의지처이죠
스완밸리 론칭 기념이벤트도
이번에 추석연휴가 끝나는
10월 18일 마감됨도 잊지마세요^^
아~!!!
추석끝나고 다이어트를 해야했는데
제가 너무 흥분해가지고
빨리 시작해버려서 ~~
그러나 이번 일요일만 지나면 자유입니다!!!
이 칼럼을 편집하는 지금도
복숭아뼈의 근육을 뚫고
혈관을 뚫는 느낌에 또한 번 놀랩니다
아~또
목구멍! 목구멍 점막까지 느껴져요
그건 댓글로 얘기드려야겠어요^^
스완밸리로 몸의 구조를 세우고
그 구조를 잘 세울 수 있도록 이너 스완바디 씽생스까지 한다면
스완바디를 정말 잘 만들어갈 수 있을 것 같네요
진짜~~
구하면 얻어진다더니~~
앞으로 남은 세미다이어트와 그 이후까지
기대가 됩니다
그때도 추석연휴가 삼일은 남았네요^^
매혹생여러분
이번 추석에도
가족들만나서
더 예뻐졌다 더 날씬해졌다 왜 안늙냐^^
뭐 이런 덕담 많이 받으시는 그런 한가위되시길 바랍니다
매혹생님들
다들 해피 한가위 되세요^^